영어 공부의 어려움

지금까지 우리가 겪어 온 영어 단어 공부의 어려움... 한 두 가지가 아니죠?

아마도 누구나 알파벳 a 부터 시작해서 처음에 며칠을 열심히 단어 공부하다가 흐지부지 되어 버렸던 기억이 있으실 것입니다. 왜 그렇게 되었을까요?

내게 적합한 단어는 어떤 것들일까? 무작정 아무 단어나 공부할 수는 없죠. 특히 수험생 여러분들은 이 단어 저 단어 좋다고 하는 단어들을 다 공부할 수는 없죠. 금쪽 같은 시간을 쪼개서 많은 과목들을 공부해야 하는데...

어떤 단어를 알고 어떤 단어를 모르는지 구분해서 필요한 만큼 공부하는 일도 중요합니다. 아는 단어를 불필요하게 중복해서 공부하는 일은 피하고 꼭 공부해야 하는 단어를 내가 모르고 있다면 필요한 만큼의 시간을 투입해서 확실하게 공부해야죠?

현재 한국에서는 직장인, 초중고등 학생 등 가릴 것 없이 영어 공부에 투입하는 시간이 엄청나게 많습니다. 그러나 그렇게 열심히 영어를 공부하는 한국인들의 실력은 어느 정도일까요? 다음의 기사를 보면 한마디로 기가 막힙니다. 영어에 관한 한 언제나 우리보다 못하다고 생각했던 일본보다도 못하다니... 답답하기만 합니다.










 



 
Icons made by Freepik from www.flaticon.com is licensed by CC BY 3.0

Mantis-a templates, visit Netmeter